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jyb1***
    작성일
    25-06-18
    두번째구매랍니다 너무맛있어요 완전추천합니디ㅡ
  2. 평점
    별3개
    작성자
    alsu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8
    야채첨가 간 좀 더해서 먹으니 먹을만하네요 어차피 양념해야하는거 요샌 뭘해도 지금 시키는것보다 더 나가요
  3. 평점
    별3개
    작성자
    kime**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7
    쏘쏘 합니다 ......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kmh2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6
    2055cff7f5af386cfe145369d6710614_1762491405_5028.jpg
    은은하니 너무 맛나요 재궁새하러구요
  5.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myj7***
    작성일
    25-06-16
    참아누리불고기 정말맛있네요 여러업채불고기먹었봤지만 참아누리불고기맛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