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cjh0***
    작성일
    25-06-12
    질좋은상품 이고, 맛있어요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k991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2
    2055cff7f5af386cfe145369d6710614_1762491084_0988.jpg
    오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질기지않고 간도적당해요 남은고기잘라서 밥볶아서 김가루뿌려주니 존맛ㅎ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jyb1***
    작성일
    25-06-11
    진짜대박맛있어요또주문하려고요완전대박이에요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rug1***
    작성일
    25-06-11
    2055cff7f5af386cfe145369d6710614_1762490292_4803.jpg
    아직 먹진 않았지만 맛있어보여요. 무엇보다 포장이 꼼꼼해요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dkfm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0
   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