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rmaw*****
    작성일
    25-06-10
    2055cff7f5af386cfe145369d6710614_1762490510_0666.jpg
    택배도2중으로 완죤꼼꼼하게해주셔서 녹지도않게왔네요 오자마자 안녹아서 상온해동할정도~ㅋ 해동후 해서 딸아이해줬더니 너무맛있대요~ 이번엔 급하게먹느라 버섯없고 대파만넣어지만담에 당면사리도추가하고야채넣어서먹으려구요 잘먹고 재구매할께요~^^
  2.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marif***
    작성일
    24-12-18
    감사합니다 빠른배송과 먹어보고좋으면 재구매갑입니다감사합니다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abac****
    작성일
    24-08-30
    항상먹는 소불고기,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qkrd******
    작성일
    24-08-19
    맛있습니다 재주문각이네요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choc*****
    작성일
    24-08-13
    56778f17463e88493503293402898fab_1729826444_2272.jpg
    종종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.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빠른배송 잘 받았습니다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