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인(injung03**)
    작성일
    23-09-13
    f2ea11faec8ae6f2530ff5e63aa3ceaa_1748322561_3539.jpg
    배송은 빠른편이구요 이상없이 잘 왔어요 상품은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.간편하구요,한끼식사로 좋은거 같아요.고기냄새 안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.번창하세요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원*경(pyupyu**)
    작성일
    23-09-01
    f2ea11faec8ae6f2530ff5e63aa3ceaa_1748322574_623.jpg
    신랑 도시락 반찬으로 싸 주려고 주문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결국 아이들 반찬으로 집에서 다먹었어요! 팽이버섯 잔뜩 넣고 나중엔 당면도 살짝 데쳐서 먹어도 아주 맛있더라구요! 소불고기 생각나면 또 주문하러 올게요~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happ*******
    작성일
    23-08-23
    56778f17463e88493503293402898fab_1729831860_7727.png
    포장 꼼꼼하고 아이스팩도 넉넉해서 많이 녹지 않고 잘 배송되었습니다. 가족 모임에 먹으려고 3키로 주문했는데 소분 포장되어 좋아요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박*미(psm12**)
    작성일
    23-08-18
    최고예요
  5.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dmst********
    작성일
    23-07-18
    56778f17463e88493503293402898fab_1729831821_6384.png
   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넘 맛있네요~^^ 당면 겻들여 조리했는데 아주 맛있어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