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연(ksyart93**)
    작성일
    22-12-21
    보통이에요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*덕(uchi7**)
    작성일
    22-11-09
    많이 먹어본 맛입니다...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*희(lnh11**)
    작성일
    22-11-07
    가족들 모였을 때 먹으면 이만한 반찬이 필요없죠~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화(ksw010557370**)
    작성일
    22-10-18
    f2ea11faec8ae6f2530ff5e63aa3ceaa_1748322651_7269.jpg
    소고기는 항상 여기서 시켜 먹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다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화(ksw010557370**)
    작성일
    22-10-18
    f2ea11faec8ae6f2530ff5e63aa3ceaa_1748322606_3363.jpg
    여가서 항상 구매합니다 혼자 사닌깐 미리 소분해서 냉장고에 두었다가 한개씩 꺼내서 먹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