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희(yjin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f2ea11faec8ae6f2530ff5e63aa3ceaa_1748322507_7775.jpg
   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.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. 아이스팩 3개에 포장 잘되어 배송왔어요.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최*의(seon33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맛있어요..재구매입니다.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윤*근(s7q7cc52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소불고기 김밥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불고기 피자해도 맛있겠네요^^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윤*근(s7q7cc52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소불고기 김밥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불고기 피자해도 맛있겠네요^^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최*의(seon33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..잘 먹을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