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완(S|1126916884|RpxP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LA갈비 먹어보고 맛있어서 불고기도 구매 해 본건데 맛있을거 같아요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두*녀(1485006340|200923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최고예요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두*녀(1485006340|200923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*희(yjin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.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. 아이스팩 3개에 포장 잘되어 배송왔어요.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최*의(seon33**)
    작성일
    00-00-00
    맛있어요..재구매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