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luna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5
    5ebd0ebfcd4fc1f722cacc4c233ff17f_1782364373_0231.jpg
    포장상태가 너무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rudt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3
    보냉팩이 넉넉히 들어있어서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~~
  3. 평점
    별4개
    작성자
    82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2
    5ebd0ebfcd4fc1f722cacc4c233ff17f_1782364431_6283.jpg
    아직 안먹어봤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LA갈비랑 같이 시켜봤어요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jeew****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2
    5ebd0ebfcd4fc1f722cacc4c233ff17f_1782364463_0336.jpg
  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.
  5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love**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2
    오늘 받아서 아직 먹어보진않아서요. 송사장님 믿고 주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