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pd08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2
    5ebd0ebfcd4fc1f722cacc4c233ff17f_1782364497_1547.jpg
    3팩첫주문했는데 아이스팩을 다섯개나~^^;; 꽁꽁얼어서왔어요 불고기는 넘맛있어서 사진이없어요 ㅎ 설날 가족들과 맛있게먹을거같아요~^^
  2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miin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0
    너우맛 좋아 계속 먹고 싶어해요~~~~
  3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miin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0
    너무 맛이 좋다며 처음으로 다시 주문해 달 라한 자취생 아들 다 먹은 후 재구매~~ 유명한 소고기집에서도 먹을만하다고 한게 다인 까탈스러운 아주 까탈한 소유자인 아버지와 아들 잘 드신 불고기 입니다. 사랑해요. 참하누리 불고기님!! 번창하세요. 갈비도 너무 좋아해요~~~
  4.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haju******
    작성일
    26-02-10
    5ebd0ebfcd4fc1f722cacc4c233ff17f_1782363580_4443.jpg
   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~^^
  5. 평점
    별3개
    작성자
    soor*****
    작성일
    26-02-09
    맛있게 잘먹겠습니다